안녕하세요.

바이러스로 인해 인터넷 창이 계속 뜨는 경우가 있는데요.

한방에 해결하는 방법을 포스팅하고 해요~



우선 위 링크 따라 들어가면 카페가 나와요~

(네이버에 "바이러스 제로 시즌 2"라고 검색해도 됩니다.)



"바이러스 제로 시즌 2"라는 네이버 카페인데요.


다운 받는 프로그램은 자동 업데이트가 안되니

프로그램이 필요할 때 카페에 들어가서 다운 받고 사용하세요.



다운 받았으면 압축 풀고

MZK를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합니다!!

(그냥 실행하면 재대로 작동하지 않아요.)



실행하면 그 다음은 몇 가지 창이 뜨고

자동으로 진행됩니다.

읽어보고 동의 후 진행하시면 됩니다.


완료가 되면 파란색에서

녹색 또는 붉은색으로 바뀌는데요.

문제가 없을 경우 녹색,

문제가 있을 경우 붉은색으로 변해요~


그리고 확인 버튼을 누르면

메모장이 뜨면서 완료됩니다.


메모장엔 프로그램이 진행되면서

어떤 작동을 했는지 나오는데요.

문제가 있는 경우엔 문제를 어찌 해결했고,

문제가 없을 경우엔 문제 없다고 나와요~


인터넷 창이 계속 뜨는 경우 해결하는 방법이

이것 말고도 다양하게 있는데요.

MZK 만큼 편한 방법을 아직까지 못 찾았네요~ ^^

+ Recent posts